회의실 대관료가 어떻게 되나요?

608 2018.10.30 14:11

짧은주소

본문

저희 엠플스페이스의 컨퍼런스 공간은 커뮤니티 카페와 함께 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3개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.
1개의 섹션당 수용인원은 7~8명으로 각 섹션의 중간벽은 폴딩도어로 되어 있어 사용 인원에 따라 확장이 가능하므로 최대 20인 정도의 인원이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각 섹션의 대관료는 시간당 금20,000원(VAT포함)으로 3개의 섹션을 모두 확장하여 사용할 경우 대관료는 시간당 금60,000원(VAT포함)입니다.
각 섹션에는 프리젠테이션이 가능하도록 빔프로젝터 및 벽걸이TV가 설치되어 있으며 사용료는 별도로 청구하지 않습니다.

외부음식물 반입은 금지하고 있으나 간단한 음료 및 다과 종류는 사용자께서 정리 해 주시는 전제로 반입을 허용 해 드리고 있습니다.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